공개글

불타는 남자 / 에녹 (M)

림꺽정 2024. 7. 26. 10:04

 

신유 外2 작사 / 신유 外3 작곡 / 장지원 편곡

기획사/방송사 : 크레아엔터테인먼트,(주)쇼플레이

공표일자 : 2023-03-01     ISWC : T-316.144.946-9

앨범명/프로그램명 : 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신곡미션

 

불타는 태양 푸른 바다같이
드넓은 가슴에
당신을 안아 출렁거리는
난 뜨거운 남자야
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마
내가 전부 해줄게
당신을 위해 모든 걸 해줄
불타는 남자야
당신의 고운 두 손에
물 한 방울 묻히기 싫어
이제 전부 다
내가 그댈 위해 해줄게요
온몸을 다해 달려 나가는
불타는 남자지
사랑을 위해 목숨도 아깝잖은
불타는 남자야
온몸을 다해 그대를 아껴줄
불타는 남자지
그대를 위해 모든 걸 내줄 남자야
불타는 태양 푸른 바다같이
드넓은 가슴에
당신을 안아 출렁거리는
난 뜨거운 남자야
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마
내가 전부 해줄게
당신을 위해 모든 걸 해줄
불타는 남자야
당신의 고운 두 손에
물 한 방울 묻히기 싫어
이제 전부 다 내가
그댈 위해 해줄게요
온몸을 다해 달려 나가는
불타는 남자지
사랑을 위해 목숨도 아깝잖은
불타는 남자야
온몸을 다해 그대를 아껴줄
불타는 남자지
그대를 위해 모든 걸 내줄 남자야
당신의 고운 두 손에
물 한 방울 묻히기 싫어
이제 전부 다 내가
그댈 위해 해줄게요
온몸을 다해 달려 나가는
불타는 남자지
사랑을 위해 목숨도 아깝잖은
불타는 남자야
온몸을 다해 그대를 아껴줄
불타는 남자지
그대를 위해 모든 걸 내줄 남자야
그대만 향해 불타고 있는 남자야